정답맞춘 시게 ㄱㅇㅇ




평소 사복패턴은 3개정도ㅋㅋㅋ


나도 시게가 패션문제 맞춰서 깜짝 놀랐자너ㅋㅋㅋㅋㅋ



머플러 두르는거 ㄹㅇ 이케멘 


표정 존나 ㄱㅇㅇ...


근데 역시 일본예능 자막 존나 크고요...

효도자막에 얼굴 반이 가려졌꼬요ㅠㅠㅠ


 위의 이미지를 누르면 연결됩니다.

▲이번 예능 보다가 생각나서 찾아본 3년전 출연당시 짤 포스팅

(이미지 클릭시 연결됩니다)


보정스타일도 짤 크기도 다 변했는데 시게 미모는 여전ㅋㅋ 

그리고 방송 노잼인것도 여전ㅎㅎ 이번에도 노잼이라 3번정도 끊어서 결국 다봄ㅋㅋㅋ